Cashaa는 Binance Chain에서 BEP2 토큰용 fiat 게이트웨이를 개발

영국에 본사를 둔 스타트업 Cashaa는 Binance Chain에서 BEP2 토큰용 fiat 게이트웨이를 개발했습니다. 4월 9일 발표된 통합으로 사용자들은 피아트 통화에 대한 토큰을 직접 판매하고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구체적으로 캐샤는 미국 달러화, 영국 파운드화, 유로화, 인도 루피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fiat 게이트웨이는 영국의 빠른 지불 서비스, 유럽연합의 단일 유로 지불 지역 네트워크, 인도의 국가 전자 자금 전송 및 미국의 자동 청산소 지불과 같은 각 통화에 대한 공통 은행 네트워크에 연결됩니다.

글로벌 SWIFT 시스템에 대한 제한적인 지원은 파운드화 스털링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결제 시스템에서는 4월 12일에 게이트웨이가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5월에 지원이 계획되어 있는 미국 달러화는 예외이다.

Cashaa의 시스템은 또한 기업에서 암호 직불 카드와 같은 바이낸스 체인 토큰을 위한 추가적인 금융 서비스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체인 토큰은 피아트 게이트웨이에 자동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각 개별 프로젝트는 프로그램에 신청해야 합니다.

바이낸스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Cashaa의 노력은 Binance 에코시스템에 지속적으로 파이엇 게이트웨이를 추가하게 됩니다.

바이낸스의 최근 3월 노력에는 남아공 랜드뿐만 아니라 중남미에서 5개의 새로운 피아트 화폐가 추가되었습니다. 지난 2월에는 심플렉스와의 통합을 통해 15개의 새로운 통화를 추가했습니다.

이는 모두 바이낸스 CEO인 창펑 자오가 발표한 전략의 일부이며, 장펑 자오는 올해 초에 거래소가 180여 개국을 위해 파이아트 게이트웨이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Posted in 뉴스.